HOME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한 기도의 날에 대한 중요한 사항

무슨 행사인가?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한 세계적인 기도의 날은 세계의 모든 교단과 서로 다른 문화권에 속한 1200명이 넘는 그리스도 교회의 지도자들이 결성한 날로, 매년 10월의 첫 번째 주일에 실시하는 기도의 날입니다.

우리의 부름은 예루살렘과 그의 온 백성을 위한 하나님의 목적과 계획을 위하여 지속적이고도 뜨겁게 모두 함께 세계적으로 중보기도를 하기 위함 입니다. 이 세계적인 풀 뿌리 기도운동은 유대력의 속죄일인 욤 키퍼의 절기에 맞추어서 행해지며 이는 교회역사의 처음 있는 행사로서, 성경적인 유대력에 연결하여 기독교 예배력으로 만들고자 하는 노력인 것입니다.

이 세계적인 기도운동은 잭 헤이포드박사(Foursquare교회의 당회장이자 킹스 대학의 총장)와 로버트 스턴스목사(독수리들의 날개운동의 창립자이자 대표)가 공동회장직을 맡고 있습니다.

언제 열리는 것인가?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한 기도의 날은 욤 키퍼의 절기에 가까운 매년 시월의 첫째 주일에 열립니다.

이 행사에는 누가 참여하게 되는가?
모든 다른 문화권과 다른 세대, 대도시에 있는 대형교회로부터 아프리카에 있는 부족 초가집교회, 더 나아가 모슬렘 국가에 있는 지하교회에 이르는 수천만의 기독교인
2009년에는 175개국에서 참가- 여기에는 모슬렘 7개 국가의 지하교회 포함- 그리고 매년 하나님의 은혜로 더 많은 국가가 이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한 기도 운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어떻게 치르게 되는 운동입니까?

첫째로,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한 기도는 매년 10월 첫째주일 예배 때에 각 교회 단위로 행하여 지게 됩니다. 각 교회의 시간과 형편에 따라, 간단히 교회의 주보에 기도순서를 넣어서 할 수도 있고 설교내용에 넣어서 할 수도 있고 또 다른 기도시간에 넣어서도 할 수가 있겠습니다. 중요한 점은 서로 다른 모든 교회가, 모든 각기 다른 예배시간에, 미국전역에서 또한 세계전역에서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하여 그들이 이 전략적인 요청을 이해하는 수준만큼 행사를 가질 수가 있습니다.
도시는 도시차원에서, 또한 도는 도별로, 또한 국가는 국가단위로서 지역적 모임을 가질 수가 있습니다.
이날에 예루살렘에서는 세계의 교회지도자들과 이스라엘 고위 인사들이 참석하는 기도의 날 특별행사가 열리는데 GOD TV로 200여 나라로 생방송되게 됩니다.
이 날에는 ‘Great Calling’ ( www.greatercalling.org)단체가 주관하는 24시간 기도회가 있는데, 전세계의 사람들이 서로 다른 시간대별로 인터넷에서 기도실을 만들어서 인터넷전화를 통하여 이 전략적인 지역과 그 백성들의 많은 필요를 위하여 기도하게 됩니다.

어떻게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가 있습니까?
www.daytopray.com에 가셔서 다음 사항들을 찾아 보십시오.

각 언어별로 기도의 날에 대한 번역물과 팜플렛과 설교 등을 여러분의 컴퓨터로 내려 받을 수가 있고 이를 인쇄할 수가 있습니다. 지난 해부터 우리 웹사이트에서 19개 언어로 번역된 내용들을 보유하고 있고 매년 자료들을 갱신하여 증편하고 있습니다.
3세에서 6세 어린이용 DPPJ프로그램을 내려 받을 수가 있으며 4세에서 10세의 어린이용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교육내용과 손으로 만들기 자료와 색채로 된 그림들과 기도카드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10대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DPPJ청년프로그램을 만들 계획이 있으며 이들 자료들을 내려 받아서 예배에서나 연극할 때, 또는 설교내용을 작성할 때, 영상자료나 음악 편집 시에 사용할 수가 있게 됩니다.
음성이나 영상으로 된 PSA(대중안내광고)자료
보도자료
기도로 부름 받은 세계적인 지도자 명단
이 기도운동행사를 동원하고 주관하고 연결해 주고 질문에 답변해 주는 주 단위, 국가단위, 국제단위 사역자 명단
매년 행사를 위하여 여러분의 교회에서나 성경학교에서 훈련하고 증진시키는데 필요한 자료
지나간 연도의 행사 사진이나 설명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한 기도의 날 역사

나는 어떻게 참여할 수가 있습니까?
여러분이 직접 이메일을 보내거나 받을 수 있는 DPPJ사역자들을 통하여 지역적으로 국가적으로 연락할 수가 있습니다.

예루살렘의 평화를 기도에 참여함은 아랍과 팔레스타인사람들에 대적하여 기도하는 것입니까?
하나님의 사랑에는 편견이 없습니다. 하나님은 우리 모두를 사랑하십니다. 이삭의 자손이나 이스마엘의 자손들을 위한 구원계획을 갖고 계십니다. 우리가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하여 기도할 때, 우리는 그곳에 있는 모두를 위하여 기도게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성취가 이루어 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유대인과 아랍인의 깨어진 관계(엡2:14)를 하나로 만들어 서로가 사랑과 이해로써 회복되는 모습을 보기를 원합니다.

나는 왜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하여 기도해야 하는가?
창12:3- 주님은 아브라함과 맺은 언약에서 말씀하시기를: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로 말미암아 복을 얻을 것이라 하신지라. “ 역사는 분명히 말해주고 있는데 이스라엘과 유대백성을 축복한 나라와 지도자는 하나님으로부터 축복을 받았고, 이와 반대로 유대백성과 그의 거룩한 땅을 저주한 자들은 그들 스스로가 하나님의 저주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성경의 필자들에게 영감을 주셔서 주님을 따르는 자들은 시간을 뛰어넘어, “예루살렘을 위하여 평안을 구하라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는 형통하리로다.” (시122: 6)라는 말씀을 주고 계십니다.

예루살렘- 그리고 이스라엘의 민족- 은 22개의 아랍국가 가운데서 모든 백성에게 성별에 관계없이 종교의 자유와 권리를 부여하는 유일한 민주주의 국가입니다.

이스라엘의 회복과 그 땅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을 위하여 모든 약속의 백성과 함께 서서 나아가는 것은 교회의 책임입니다. 유대인과 그들 세대를 위한 하나님의 예언적 말씀을 성취하는 것은 그리스도인의 책임입니다.
교회의 역사를 통하여 보면 교회는 유대백성들에 대한 많은 박해를 가하여 왔습니다. 그리스도의 뜻이 아닌데도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행한 일들입니다. 우리 그리스도인 선조들이 행한 바르지 못한 일을 우리는 바로 잡는 책임을 가지며, 이 땅과 이 백성에게 하나님의 축복을 달라고 적극적으로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무제 문서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33길 15(양평동, 에이스 703호)
 Cell P: 010-2079-3073(English/Korean)       Fax: 02)2636-4753   
E-mail: tcj.jesus@gmail.com       Web sites: www.tcj.kr      www.daytopray.com
후원단체와 기업: 길우트레이딩 www.gil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