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배포자료 1 - Press Release 배포자료 2 - Press Release
 




 
배포 자료-

타임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을 끼치는 복음주의 사역자들'이 예루살렘을 위한 10월 기도회로 우리를 부릅니다.

"미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복음주의 사역자 25인"에 속한 많은 지도자들이(2월7일자 타임지 발행), 매년 10월 첫째주일마다 열리는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한 기도의 날'로 성도들을 불러 모으며 성장하는 기독지도자세계연합에 가입하였다고 웹 사이트 www.daytopray.com이 발표했습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15,000명의 성도가 출석하고 있는 '새 생명 교회'(New Life Church)의 담임 목사이자, 능력이 있는 국내 전도협회의 대표 테드 해거드목사는 "예루살렘은 세상에서 정치적으로 영적으로 문제가 생기는 중심부에 있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이 몇 년 동안 해왔듯이, 하나님께서 예루살렘을 복주시고 그 거민에게 평화와 자유를 가져다주실 것을 기도해야만 합니다."라는 발표문을 내었습니다.

2002년 초반에 뉴욕에서 시작된 연례기도 운동은 '네모 교회'(The Foursquare Churches)의 총감독 잭 헤이포드박사와, '독수리들의 날개선교회'(Eagles' Wings Ministries)의 지도자 로버트 스턴스 목사가 앞장서고 있습니다. 70개국으로부터 4000명이 넘는 인원을, 패트 로버트슨이 선두에서 인도하여 이스라엘 국회 앞에서 함께 연 '예루살렘 축제'를 포함하여, 작년에 72개국의 53,000교회가 참여하여 국제적인 언론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해 기도하는 때임을 알고 이에 서명한 세계에서 가장 크게 영향력을 끼치는 복음주의 사역자들로 모여진, 세계에서 제일 크게 알려진 연합이 예루살렘을 위한 기도운동 가운데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존경 받는 믿음의 남종과 여종들의 수준 높은 약속에 감사드립니다."라고 공동의장 스텐스 목사는 말했습니다.

그 노력에 더욱 동의하는 사람은 능력의 설교가 티. 디. 제이크스입니다.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한 기도에 참여해 달라고, 그를 따르는 자들에게 영상매체를 통하여 독려한 제이크스 주교는, "저는 10월 첫째주일에 이러한 역사적인 기회를 만드는 일과, 우리가 기도로 하나님께 나아갈 때 전투기지에 요원을 배치시키는 세계의 성도들과, 특히 500여 기독지도자들에 대해 크게 감동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타임지는 조이스 마이어를 "복음주의자 중에서도 소극적인 여성목회자"라고 불러 왔었습니다. 그러나 10월 2일 예루살렘을 위한 기도에 그리스도인들의 부름이 시작되자 조이스 마이어는 "하나님의 말씀 안에 있는 기독교인들과 성도들과 함께 우리는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해 기도할 책임이 있습니다."라고 힘주어 말합니다.

주요 지도자 25인에 속하기도 하고, 은사적인 잡지의 기독교서적 발행인인 스티픈 스트랭을 비롯한 사람들과 지도자들은 그들의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여 10월 첫째 주일에 수백만 명의 그리스도인들에게,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한 기도의 날'을 위하여 기도로 연합해 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도자들의 능력과 또한 이러한 기도 노력을 특별하게 만드는 수백만의 그리스도인에 대하여, 공동회장 헤이포드 박사는, "우리 모두는 기도의 음성을 가졌으며, 또한 우리의 기도의 음성은 높임 받아야합니다" 라고 요약했습니다.

매년 10월의 첫째주일에 참여하는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한 기도의 날' 에 대한 좀 더 상세한 정보는 www.daytopray.com에 가십시오.



무제 문서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33길 15(양평동, 에이스 703호)
 Cell P: 010-2079-3073(English/Korean)       Fax: 02)2636-4753   
E-mail: tcj.jesus@gmail.com       Web sites: www.tcj.kr      www.daytopray.com
길우트레이딩 선교부: www.gilwoo.co.kr